부산쁨 방송, 언론보도

부산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부산피부과 쁨클리닉부산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부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간편하게 볼륨 완성하는 필러, 필수 점검 사항은?   

 


동안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키워드를 꼽자면 단연 입체감,볼륨감일 것이다.아무래도 밋밋한 얼굴보다는 오목 조목 입체감 있는 얼굴이, 노화로 인해 홀쭉해진 얼굴 보다는 부드러운 볼륨감이 있는 얼굴이 어려 보이기 마련이다. 때문에 동안이 미의 기준으로 꼽히는 요즘, 입체감과 볼륨감을 위해 필러 시술을 찾는 이들이 많다. 

필러는 주사 시술만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볼륨감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밋밋한 얼굴이 고민인 경우 콧대나 눈 밑 애교살, 입술, 이마, 턱 끝 등의 부위에 시술해 입체감과 볼륨감 있는 고급스러운 인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성형수술에 부담을 느껴 망설이던 이들도 필러 시술은 좀 더 부담 없이 선택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해 깊이 패인 팔자주름 등 주름 개선도 가능하고, 움푹 꺼진 볼을 보다 볼륨감 있게 만들어주기도 한다. 필러 제품의 종류에 따라 피부 탄력 개선과 같은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완성도 높은 동안을 연출할 수 있다. 

한 번 시술 받으면 필러 제품에 따라 약 6개월에서 2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되며, 시술 후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어려지고, 예뻐지고 싶은 이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일반적인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이 없다 보니 시술 부담감도 적은 편이다.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 간편한 시술이라 해서 마냥 가볍게 여길 수 만은 없는 시술이기도 하다.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 방법도 달라져야 하는 것은 물론 누가 시술하는지에 따라서도 그 결과는 완전히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멍, 붓기, 울퉁불퉁해지는 피부 등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따져보아야 할 점이 많다. 

따라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위해서는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제품을 정량을 지켜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다. 더불어 임상 케이스가 많고 우수한 미적 감각을 갖춘 의료진이 직접 1:1 맞춤 디자인을 해 개인의 특성을 잘 살려줄 수 있는 방향으로 시술하는지 등을 미리 확인해봐야 한다. 신중하게 결정해 시술을 진행한다면 원하던 입체감과 볼륨감을 갖춘 동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글: 쁨클리닉건대점 박훤함 대표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